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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포르쉐 카이엔

데이비드 욜라 2020. 11. 30.

2021 포르쉐 카이엔

개요

2021 년형 포르쉐 카이엔은 디자인 상 SUV이지만 본질적으로 스포츠카입니다. 이 가장 큰 Porsche s는 능숙한 V-6 한 쌍, 최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및 천둥처럼 빛나는 트윈 터보 V-8을 포함하는 다양한 파워 트레인을 제공합니다. 물론 파워가 제대로 활용되지 않으면 무의미하며 카이엔의 타고난 운동 성과 숭고한 핸들링 특성은 독일 브랜드의 저명한 역사에 걸맞게 살아남도록 보장합니다. 넓은 인테리어는 기본적으로 Porsche의 광범위한 옵션 목록 덕분에 사용자 지정을위한 캔버스입니다. 이러한 기능은 가격을 빠르게 부 풀릴 수 있으며 일부는 표준이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적어도 재량 적입니다. 게다가 2021 년 카이엔과 그에 상응 하는 쿠페(별도 검토) 운전 애호가를 완전히 끌어들이는 중형 럭셔리 크로스 오버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선택입니다.

 

2021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포르쉐 는 460 마력 트윈 터보 V-8을 탑재 한 GTS 모델 의 귀환으로 2021 년 카이엔 라인업을 강화했습니다 . 더 바람직한 표준 기능과 함께 낮은 서스펜션 및 기타 성능 하드웨어의 이점도 누릴 수 있습니다. 2021 GTS는 일반 카이엔의 최고급 버전이지만, 고출력 터보 모델 (별도 검토)에 대한 관문 입니다. Cayenne E-Hybrid는 또한 14.1에 비해 17.9kWh의 용량을 자랑하는 더 큰 배터리를 도입했습니다. 포르쉐는 또한 가스 엔진을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배터리의 충전 상태를 변경하여 팩의 수명을 연장했다고 말합니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기본 Cayenne이 제공하는 것보다 더 많은 성능을 원할 경우 Cayenne S 434 마력 트윈 터보 2.9 리터 V-6 덕분에 훨씬 더 풍성한 설정을 제공합니다. 4.2 초만에 60mph로 이동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 E-Hybrid라고 함)을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의 전기 모터와 터보 차저 3.0 리터 V-6은 결합 된 455 마력과 516lb-ft의 토크를 만든다. 17.9kWh 배터리 팩은 표준 3.6kW 온보드 충전기 또는 옵션 7.2kW 장치를 통해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GTS 모델은 460 마력 트윈 터보 4.0 리터 V-8을 자랑하며 최고의 사운드를내는 배기음과 숨막히는 가속을 약속합니다. 사용 가능한 Sport Chrono 패키지는 선택 가능한 주행 모드를 제공하고 가속을 향상시킵니다. 모든 동력 장치는 기민한 8 단 자동 변속기 및 사 륜구동과 쌍을 이룹니다. 포르쉐는 모든 제품에 특정 기술, 특히 운전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기술을 불어 넣으려고합니다. 무게가 2 톤 이상인 모든 것을 우아하게 움직이는 것은 어렵지만, 슈투트가르트의 엔지니어들은 Cayenne으로 성공했습니다. 그만큼테스트 한 S 모델 은 고속도로 속도로 조용하고 꾸준하게 움직 인 후 꼬인 구간으로 원활하게 전환되어 크기에 비해 놀라운 운동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대부분의 모델은 표준 19 인치 휠을 사용하지만 최대 22 인치까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GTS는 표준 21 인치 림과 일반 모델보다 낮은 서스펜션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가장 큰 롤러로 테스트 한 버전은 고르지 않은 도로에서 승차감을 떨어 뜨 렸습니다. 대부분의 모델에는 조정 가능한 에어 서스펜션이 있거나없는 어댑티브 댐퍼, 향상된 기동성을위한 4 륜 스티어링, 더 평평한 코너링을위한 액티브 안 티롤 바가 포함 된 성능 옵션이 있습니다. Cayenne의 브레이크는 Porsche의 텅스텐 코팅 철 로터 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Porsche Surface Coated Brakes 또는 PSCB라고 함) 또는 값 비싼 탄소-세라믹 스토퍼. 테스트 한 기본 모델에는 설정이 없었으며 70mph에서 정지하는 데 159 피트 만 필요했습니다.

 

 

인테리어, 안락함,화물

포르쉐는 기본적으로 고객이 원하는대로 옷을 입을 수 있도록 카이엔 내부에 빈 캔버스를 제공합니다. 내부 트림부터 안전 벨트 색상, 표면 소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는 선택 가능한 정보를 표시하는 두 개의 7.0 인치 화면 옆에 아날로그 타코미터가있는 멋진 게이지 클러스터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열선 식 및 통풍 식 앞 좌석 및 뒷좌석 시트와 같은 기존 옵션 외에도 Cayenne은 더 많은지지 시트, 마사지 앞 좌석, 4 구역 실내 온도 조절 등을 포함한 바람직한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라이벌 아우디 Q7 과 볼보 XC90은세 줄이 있고 포르쉐에는 두 줄만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뒷좌석은 조절 가능하며 충분한 스트레치 공간을 제공합니다. Cayenne911보다 훨씬 더 많은 승객 수용 능력과화물 용량으로 포르쉐 애호가를 유혹합니다. 가장 큰 포르쉐 SUV로 뒷좌석 뒤에 27 입방 피트의 화물칸을 제공하고 좌석을 평평하게 접은 상태에서 최대 60 개의 큐브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작은 품목은 도어 포켓이나 얕은 중앙 콘솔 빈에 피난처를 찾는 내부 커비 스토리지는 눈에 띄지 않습니다. 모든 카이엔에는 전동식 리프트 게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적 수동 진입 시스템 (컴포트 액세스라고 함)을 사용하면 발 동작으로 열거 나 닫을 수 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대시 보드 중앙에 장착 된 표준 12.3 인치 터치 스크린을 사용합니다. 매끄러운 인터페이스에는 구성 가능한 홈 메뉴와 다양한 개인 설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테스트 중에 시스템이 반응하고 작동하기 쉬웠지만 화면에 얼룩이 생겼습니다. 회전 컨트롤러는 운전 중 산만 함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모든 카이엔에는 Wi-Fi 핫스팟과 Apple CarPlay 기능이 포함 된 Porsche Connect Plus가 있습니다 (Android Auto는 눈에 띄게 없음). 업그레이드 된 오디오 시스템 세트에는 14 개의 스피커 Bose 장치 또는 21 개의 스피커를 통해 1455 와트를 펌핑하는 훨씬 더 비싼 Burmester 설정이 포함됩니다. 사용 가능한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2 개의 10.0 인치 디스플레이를 앞 좌석 헤드 레스트 뒷면에 부착합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2021 년 카이엔은 NHTSA (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 ) 또는 IIHS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의 충돌 테스트를 거치지 않았습니다 . 그러나 Cayenne은 탑승자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도움 이되는 다양한 운전자 지원 기술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모델에는 양쪽 끝에 전방 충돌 경고 및 주차 센서가 있습니다. 적외선 카메라 (옵션)로 야간 투시도 지원합니다. 주요 안전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Stop-and-go 기술로 사용 가능한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사용 가능한 사각 지대 모니터링 및 후방 교차 교통 경보

사용 가능한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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