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현대모비스 부품몰 구매방법을 알어보자

데이비드 욜라 2021. 1. 1.

현대모비스 부품몰 구매방법을 알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모비스 부품몰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현대차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게 현대모비스 부품몰은 자동차 순정부품을 쉽게 검색을 할 수 있어요.

아래에 현대모비스 부품몰 이용방법과 관련된 내용을 정리하겠습니다.

현대모비스 부품몰 사이트 접속방법

현대자동차 부품몰을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시면 여러가지 사이트가 나오면서 어느 사이트가 현대모비스가 운영을 하는 곳인지 알아보기 힘들어요 

아래 현대모비스 부품몰 사이트를 링크해 둘테니 꼭 링크를 통해 들어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현대모비스 부품몰 사이트

 

현대모비스 부품몰 이용방법

부품 가격 검색방법

위의 링크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셨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아래 네모박스안의 항목을 입력하신 후 검색을 눌러주세요.

 

 

저는 그랜저  에어컨 부품을 검색을 했어요

에어컨에 대해 검색을 하니 총 11건의 부품들이 검색되었으며,

품번호, 한글 부품명, 영문 부품명, 가격까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했어요.

이렇게 가격이 궁금한 부품을 검색해 보시면 보기 편하게 정리된걸 확인이 가능햇어요 

 

 

 

부품 판매점 검색방법

 부품을 검색해보셨으면 검색 하신 부품이 어디에 판매가 되고 있는지 조회가 가능해요

검색하신 부품번호를 클릭해 주시면 아래와 같이 부품 판매점 검색 탭으로 이동할수 있어요.

위 화면에서 지역설정을 하시고 검색을 누르시면 검색 한 부품이 어디 지점에서 판매가 되는지

한눈에 확인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부가세 포함 110원 부품도 이렇게 조회가 가능하다고 해요.

현대모비스의 전산화 작업이 상당히 잘 되어 있었어요

현대모비스 부품몰 판매 지점 검색

현대모비스 판매 지점 검색도 가능해요

전국 직영점과 대리점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었어요

현대블루핸즈처럼 차량 정비업체가 아니고 차량 부품 판매점이란 점을 알아두세요~!!

 

오늘은 현대모비스 부품몰 이용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