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폭스 바겐 골프
개요
2021 년 폭스 바겐 골프보다 더 나은 소형 해치백은 거의 없지만 같은 쇼룸을 공유하는 것은 스포티 한 GTI (별도 검토)입니다. 표준 골프의 낮은 가격과 높은 연료 효율을 제외하고는 더 강력하고 장비가 잘 갖추어 진 형제만큼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부분적으로 VW 가 차세대 GTI 만을 제공하는 이유 입니다.그리고 우리 해안의 고성능 Golf R은 정규 버전이 마지막 해에 훌륭한 가치를 유지한다는 사실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작고 저출력 터보 4 엔진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6 단 수동 또는 8 단 자동 변속기를 자랑합니다. 그것은 운동 핸들링과 차분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훌륭한 섀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큰 화물칸과 함께 놀랍도록 넓은 인테리어를 제공합니다. 박시 골프는 많은 콤팩트 라이벌만큼 눈길을 사로 잡거나 기능이 가득한 것은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눈에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만족 스럽습니다.
2021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VW가 GTI 및 골프 R 라인업으로 전환 할 준비를하고있는 가운데 2021 년식은 미국에서 정규 버전이 끝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표준 기능이 흩어져 있습니다. 이 목록에는 16 인치 휠, 패시브 핸즈프리 엔트리 및 푸시 버튼 시작, 인조 가죽 덮개 및 파노라마 선 루프가 포함됩니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Golf의 터보 차저 인라인 4 엔진은이 작은 해치를 적절하게 추진할 수있는 적절한 양의 힘을 제공하며 세련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마을 주변에서 골프는 힘을 원하지 않습니다. 고속도로에서 고속 추월을 시도 할 때만 운전자는 엔진이 숨이 차는 것을 알아 차립니다. 더 스포티 한 이란성 쌍둥이 인 기운찬 GTI와는 달리 일반 골프는 긴 드라이브 나 거친 포장 도로에서 지루해지지 않는 컴플라이언스 라이드를 자랑합니다. 그렇다고 구석 구석이 구부러 졌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것은 도로를 단단히 감싸고 운전자에게 뒷길 익살을 장려하는 운동 적 느낌을 부여합니다. 골프의 스티어링은이 클래스에 대해 오류가없고 특징적으로 빠르다. 이 반응성이 뛰어난 헬멧은이 저렴하고 실용적인 자동차를 운전하기에 매우 즐겁게 만드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인테리어, 안락함,화물
평범하지만 편안하고 기능적인 Golf의 인테리어는 VW의 디자인 정신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당신은 결코 만족스럽지 않을 것이지만, 잘못 생각한 디자인 테마의 영향을받지 않을 것입니다. Golf의 인테리어는 깨끗하고 직선을 사용합니다. 차분한 색상 팔레트; 개방성에 대한 강조. 통풍이 잘되는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여기에서 테스트 한 일부 경쟁자는 골프보다 약간 더 많은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골프의 뒷좌석이 비교적 편안하고 장거리 드라이브에서도 성인에게 적합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편안한 뒷좌석은 하단 쿠션의 높이에 기인하여 많은 소형 자동차를 괴롭히는 코 무릎 문제를 방지합니다. 골프는 많은 라이벌들과 같은 수의 기내 수하물 (5 개)을 뒷좌석 뒤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단 경쟁사와는 달리 골프는 s화물 구역은 더 큰 품목을 쉽게 수용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뒷좌석을 접은 채로 15 개의 기내 반입 가방을 안에 넣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Golf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입력에 대한 지연 응답 시간을 제공하지만 Apple CarPlay, Android Auto 및 USB 연결과 같은 표준 기능은 이러한 단점에 대한 강력한 대위법입니다. 6.5 인치 터치 스크린이 표준이며 디스플레이 가장자리를 따라 실행되는 메뉴 버튼과 물리적 볼륨 노브를 자랑합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2021 년 골프는 NHTSA (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에서 별 5 개 충돌 테스트 등급 을 받았지만 IIHS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 )에서 평가 한 마지막 버전 은 Top Safety Pick으로 지정되지 않았습니다. 해치는 더 이상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제공하지 않지만 일반적인 운전자 보조 장비 와 함께 제공됩니다 . 주요 안전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표준 전방 충돌 경고 및 자동 비상 제동
표준 사각 지대 모니터링 및 후방 교차 교통 경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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