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1 BMW M2

데이비드 욜라 2020. 12. 7.

2021 BMW M2

개요

최대 성능과 관련하여 "타협"이라는 단어는 저주이지만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2021 BMW M2 경쟁은 맹세 항아리에 1/4을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 BMW 2 시리즈 와 비교할 때 ,이 수프 업 쿠페 멍청이는 더 사악한 머그와 더 넓은 엉덩이, 공격 레이스 트랙 용으로 튜닝 된 섀시, 더 강력한 엔진을 자랑합니다. 고바야시가 핫도그를 내리는 것보다 딱딱하고 회전 속도가 빠른 트윈 터보 스트레이트 식스가 더 빨리 먹습니다. 수동 변속기의 멸종을 준비하는 동안이 작은 BMW는 여전히 저항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빠른 듀얼 클러치 자동을 제공합니다. 가혹한 승차감과 인상적인 인테리어는 더 저렴한 M240i에서 덜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진정한 M 자동차는 타협하지 않는 운전자이기 때문에 특히 훌륭합니다.

 

2021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BMW2021 M2 경쟁에서 충분히 잘 떠납니다. 고성능 쿠페는 아무런 변화없이 새 모델 연도에 들어갑니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M2의 멋진 트윈 터보 3.0 리터 인라인 6은 엔진의 연인이며 405 마력과 406 파운드-피트의 토크를 뿜어냅니다. 이 조합은 표준 6 단 수동 변속기 또는 옵션 7 단 듀얼 클러치 자동을 통해 뒷바퀴에 도달합니다. 엔진은 M2를 무자비하게 움직이며 7600rpm 레드 라인으로 회전 할 때 뱃속의 나비를 만듭니다. 그레이의 50 가지 그림자의 노골적인 장면처럼, M2의 처벌적인 라이드는 안전한 단어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하나도 없습니다. 일반 도로에서 학대를 받아들이려는 사람들은 트랙에서 순수한 엑스터시로 보상받을 것입니다. 거기에서 M2는 드라이버의 연장선처럼 쾌적하고 격렬한 추력과 투시적인 섀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험난한 승차감을 제쳐두고 M2는 경이로운 운전자의 차입니다. 불평하는 Namby-pamby 운전자는 더 부드러운 BMW M240i 에서 위안을 얻을 것 입니다. 대부분의 라이벌에서 사용할 수있는 어댑티브 댐퍼 대신 BMW는 구식 방식으로 조정 된 기존의 패시브 쇽을 사용합니다.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이 너무 나쁘면 재미를 망칠 수 있습니다. M2에는 결코 사라지지 않는 탁월한 페달 피드백을 제공하는 거대한 로터와 강력한 바인더가 있습니다.

 

인테리어, 안락함,화물

M2 경쟁은 운전대 뒤의 감각을 자극하고 거리에서 시선을 사로 잡지 만 저품질 인테리어도 마찬가지입니다. 레이시 카본 파이버와 인조 스웨이드 트림이 흩어져 있지만 패널 핏과 마감은이 가격에 실망 스럽습니다. 우리가 테스트하는 모든 차량이 40,000 마일의 정밀 조사를 위해 장기 차량에 합류하는 것은 아니지만 M2가 한 예입니다.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테스트의 처음 25,000 마일 동안 내부에서 점점 더 많은 삐걱 거리는 소리와 덜거덕 거리는 소리를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운전자의 좌석 위치와 컨트롤의 논리적 레이아웃을 좋아합니다. M24 인승이지만 장거리 여행의 경우 두 명의 승객, 수하물 및 소수의 잡화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 소형 스포츠카 중 어느 것도 이상적인 여행 동반자가 아니지만 BMW는 대부분의 라이벌보다 기내 반입이 적고 특히 작은 중앙 콘솔 보관함이 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Bimmer의 표준 iDriv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깨끗한 인터페이스와 평균 이상의 응답 시간을 갖춘 8.8 인치 터치 스크린을 통해 작동합니다. Android Auto를 사용할 수 없지만 Apple CarPlay가 표준입니다. M2의 인포테인먼트 화면은 대시 위에있는 운전자를 향하여 주변 시야를 보존합니다. Bluetooth 및 음성 인식과 같은 예상되는 표준 기능과 함께 Bimmer는 프리미엄 Harman / Kardon 스테레오 및 SiriusXM All Access 1 년 구독을 제공합니다. M2에는 또한 듀얼 USB 포트와 3 개의 12 볼트 콘센트가 있습니다.

 

오늘은 2021 BMW M2를 알어봣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