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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벤츠 E- 클래스

데이비드 욜라 2020. 11. 29.

2020 벤츠 E- 클래스

개요

"할인"이라는 단어가 55,000 달러가 넘는 자동차를 설명하는 데 사용될 수있는 한, E- 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 S- 클래스의 할인 버전입니다. 이는 좋은 것입니다. 뛰어난 내장재, 조용한 조종석 및 차분한 승차감으로 Benz의 플래그십 세단과 동일한 수준의 광택과 파나 슈를 제공합니다. 2020 년형 메르세데스-벤츠 E- 클래스는 BMW 5 시리즈 와 아우디 A6 를 포함하는 중형 럭셔리 세단 세트 중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사용 가능한 트윈 터보 V-6은 기어를 교묘하게 변경하는 9 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전달되는 부드럽고 강력한 추진력을 제공합니다. 공기 스프링, 서라운드 뷰 카메라 시스템, 셀프 주차 시스템,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을 가볍게 쥐고있는 한 차를 고속도로 아래로 향하게하는 차선 센터링을 포함한 모든 기술 기능이 제공됩니다. . 팩 쥐는 E- 클래스 왜건 이 E- 클래스 세단과 동일한 사치품을 제공하지만 더 많은 화물칸을 제공 한다는 점에 감사 할 것 입니다. 더 빠른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429 마력 Mercedes-AMG E53 과 보케 인 603-hp Mercedes-AMG E63 S 를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2020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E350 세단은 E300을 대체하여 241 마력에서 255 마력으로의 파워 범프를 나타내며 약간의 연비 향상을 가져옵니다. 이제 모든 모델에는 사각 지대 모니터링 및 수동 입력이 표준 장비로 제공됩니다. E- 클래스 쿠페 및 컨버터블의 새로운 표준 인 프리미엄 패키지에는 12.3 인치 디지털 계기판, SiriusXM 위성 라디오, 무선 전화 충전 및 Burmester 사운드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메르세데스-벤츠는 E- 클래스를 두 가지 힘으로 제공합니다. E350 세단은 터보 4 기통에 의해 동기를 부여 받았으며 E450 모델에는 트윈 터보 V-6이 함께 제공됩니다. V-6는 얻을 수있는 것입니다. 매끄럽고 조용하며 강력하며 E450 4Matic 세단을 단 4.6 초만에 0에서 60mph까지 가속했습니다. 비교를 위해 4 기통 2019 E3006.5 초가 필요했습니다. 더 강력한 2020 E350은 그 시간보다 10 분의 1 초를 단축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 E450 쿠페 또는 컨버터블을 테스트하지 않았지만 E450 세단과 유사한 성능을 기대합니다.E- 클래스는 편향된 차입니다. 핸들링은 유능하지만 스포티하지는 않습니다. 구석에 기울어 지지만 세게 눌렀을 때 당황하지 않습니다. 컴포트 설정의 에어 서스펜션을 사용하면 승차감이 크림 같고 E- 클래스는 많은 도로를 오르는 데 완벽합니다. 기내에 전달 된 이러한 불쾌감에 대한 약간의 알림만으로 포장 결함을 미끄러지 듯 움직입니다. 주행 모드 선택기를 Comfort 또는 Eco로 설정하면 스티어링이 너무 가볍지 않고 너무 무겁지 않고 무게가 가볍고 정확합니다. E- 클래스는 견고하고 예측 가능한 특성으로 고속도로를 곧바로 따라 가며 도로의 피드백이 음소거됩니다.

인테리어, 인포테인먼트 및화물

E- 클래스의 운전석으로 미끄러 져 들어가면 S- 클래스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용서받을 것입니다 . 캐빈은 브러시 드 알루미늄, 사랑스러운 목재 및 우리가 테스트 한 가장 편안한 좌석으로 아름답게 디테일을 살 렸습니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향기 디퓨저는 선택한 향기로 공기를 채 웁니다. 우리 직원들 사이에서 냄새를 더 싫어하는 사람들은 가장 낮은 설정에서도 압도적이라는 것을 알았지 만 다른 사람들은 일반적인 신차 냄새보다 선호했습니다.

E-class에는 매력적인 인포테인먼트 기능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모두 크고 읽기 쉬운 화면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표준 12.3 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는 실내의 첨단 초점으로 대시 보드를 지배합니다. 시스템은 스티어링 휠의 터치 패드, 센터 콘솔에 장착 된 터치 패드와 결합 된 회전식 노브, 음성 명령 등 세 가지 방법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라디오 방송국을 변경하거나 전화를 거는 것과 같은 간단한 기능은 충분히 쉽지만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목적지를 입력하는 데 상당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다행히 시스템은 Apple CarPlay Android Auto 기능도 실행합니다.

E-class의 매끈한 뒷부분 아래에는 일부 라이벌보다 적은 공간을 제공하는 트렁크가 있지만 Benz는 인테리어 큐비 스토리지에 있어서는 이길 수 있습니다. 뒷좌석 등받이를 낮추면화물을 운반 할 수있는 공간이 훨씬 더 많이 열리지 만 완전히 평평하게 접히지 않으므로 무거운 물건을 실을 때 집안일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뒷좌석을 수납 한 상태에서 18 개의 기 내용 가방을 세단 안에 넣을 수있었습니다. 쿠페 모델과 컨버터블 모델 모두 10 입방 피트 트렁크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하향식을 사용하면 카브리올레 모델의 사용 가능한 공간이 상당히 줄어 듭니다. 컨버터블의 윗부분을 넣은 상태에서 트렁크 안에는 2 개의 기 내용 가방 만 넣을 수 있었지만 쿠페는 5 개를 수용 할 수있었습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미국의 주요 안전 기관에서 모두 최고 점수를받은 E-class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운전자 지원 기술도 여기에서 큰 역할을하며 E-class는 자동 비상 제동, 차선 유지 지원 및 반 자율 주행 모드를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 합니다 . 불행히도 이러한 기능 중 일부는 값 비싼 옵션 패키지로 제한됩니다. 주요 안전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표준 자동 비상 제동

사용 가능한 차선 유지 지원

사용 가능한 반 자율 주행 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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